게시판

 

2022학년도 1학기 강의 개선을 위한 중간 수강 소감설문 실시 안내

작성자 학과사무실 날짜 2022-04-14 11:11:37 조회수 266

2022학년도 1학기 강의 개선을 위한 중간 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

 
 

1) 해당 학기의 수업 운영을 위한 개선목적으로 개강 후 학기의 1/2 이전 중간 수강소감설문을 실시하고자 함

 

2) 중간 수강소감 설문 대상 교과목 : 2022학년도 1학기 대학원 교과목 (전문, 특수대학원 포함)

 

3) 학생의 중간 수강소감 설문 실시 기간 및 방법

  - 실시 기간 : 2022년 4월 14일 (목) 10:00 ~ 20일 (수) 23:00

  - 실시 방법 : 블랙보드→코스→설문조사(Take Survey)

 

4) 중간 수강소감 설문 문항 : 개방형 2문항

   - 이 수업에서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.(What was good or impressive about this course?)

   - 이 수업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. (What could be improved about this course?)

 

5) 교원의 중간 수강소감설문 결과 조회 기간

   - 결과 조회 기간 : 2022년 4월 29일(금) 10:00이후

 

6) 학생의 수강소감설문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되고 시스템에서 임의의 순서로 설정되어, 시스템 관리자와 교원 모두 특정 내용을 작성한 학생을 알 수 없게 처리됩니다.

 

댓글 (0)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